총 6개(현재 1/총 1페이지) |
번호 | 제목 |
---|---|
6 |
[상품FAQ]결제 완료 후 추가 주문을 할 수 있나요?
Q. 결제 완료 후 추가 주문을 할 수 있나요? 결제하신 제품이 발송 전이라면 묶음배송이 가능하며, 추가로 결제하신 후 에코라이팅 고객센터(02-747-5336)나 카카오톡 상담으로 묶음배송을 요청해주시면 됩니다. |
5 |
[배송FAQ]결제 완료 후 주소변경이 가능한가요?
Q. 결제 완료 후 주소변경이 가능한가요? 결제 완료 후 주소 변경은 고객센터(02-747-5336)으로 요청해주시면 됩니다. |
4 |
[배송FAQ]직접 방문하여 수령 가능한가요?
Q. 직접 방문하여 수령 가능한가요? 에코라이팅의 배송 정책상 직접 방문하여 수령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. 불편을 드려죄송합니다. |
3 |
[배송FAQ]퀵 배송이 가능한가요?
Q. 퀵 배송이 가능한가요? 에코라이팅은 서울특별시 종로구 원남동에 위치하여 있습니다. 배송료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하며 제품의 크기와 거리에 따라 요금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. 퀵 배송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주문 후 에코라이팅 고객센터(02-747-5336)로 연락 바랍니다. |
2 |
[배송FAQ] 배송비는 어떻게되나요?
Q.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? 에코라이팅은 롯데 택배를 이용하고 있으며, 기본 배송료는 3,000원입니다. 50,000원 이상 구매 시 배송비 무료입니다. 단, 도서산간지역이나 제주도를 포함 일부 지역 등은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. |
1 |
[배송FAQ]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?
Q.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? 제품 배송기간의 경우 주문일로부터 2-3일 정도 소요됩니다. 제품의 재고 유무와 배송사의 사정에 의하여 배송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 |